페북 이름 바꾸는법(feat.아이폰)

    페북 이름 바꾸는법(feat.아이폰)

    오늘은 페이스북 이름 바꾸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트위터와 함께 3대 SNS중 하나인데요. 페이스북에서 한번 설정한 이름이 변경 가능하나는 것을 알고계셨나요?

     

     

    저는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여 페북 이름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 페이스북앱을 이용하여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북 이름 바꾸는법(feat. 아이폰)

    1. 페이스북 이름 변경을 위해서 아이폰에서 페이스북 앱을 실행해주세요!

     

     

    2. 페북앱을 실행 후 오른쪽 하단의 三 더보기 버튼을 눌러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3. 그리고 하단부분에 보이는 설정과 공개범위를 눌러주세요.

     

     

    4. 그리고 첫번째 메뉴 '설정'을 눌러서 이동을 해주세요.

     


     

    5. 다시 계정 설정의 첫번째 '개인 정보'를 눌러줍니다.

     

     

    6. 개인정보에서 바로 밑 일반 이름 하단에 내가 설정해둔 이름이 보입니다. 눌러서 이동을 해주세요.

     

     

    7. 이제 내가 설정한 이름이 보입니다. 외국계 회사여서 그런지 중간 이름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는 중간이름이 없으니 입력을 안하셔도 되고 성과 이름 부분만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내가 변경 할 이름을 기입하고 하단의 변경 내용 검토를 눌러주세요.

     

     

    8. 이제 성과 이름중 무엇을 앞에 보여줄지 결정을 해야합니다. 하단의 예를 보면서 내가 원하는 방식에 체크를 해주세요. 그리고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 내용 저장을 눌러주시면 끝이납니다.

     

    페북 이름 바꾸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페이스북은 이름 변경 후 60일동안 변경이 안되기 때문에 오타로 잘못입력했는지 확인을 한번씩 더 해주시고 내가 원하는 이름이 맞는지 꼭 확인 후에 변경 내용 저장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