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는법 IZUUM.COM

    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는법 IZUUM.COM

    오늘은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 인스타 프사는 따로 설정을 해두기 때문에 내가 저장을 하려고 해도 화면이 작아서 저장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을 확대하여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IZUUM.COM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어떻게 확대부터 저장까지 하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기 IZUUM.COM

     

    1. 내가 프사를 확대 및 저장할 인스타그램에 방문을 해주세요. 저는 인스타그램 공식 인스타으로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접속 후 인스타그램의 아이디를 확인해주세요. 공식 인스타의 아이디는 instagram입니다.

     

     

    2. 아이디를 알았다면 IZUUM.COM 사이트로 이동을 해줍니다.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full hd) VIEW Instagram profile picture! | instadp | dp viewer

    HOW IT WORKS In the text field enter username and click zoom.

    izuum.com

     

    3. 아래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 후 아래와 같이 화살표에 Username and press enter부분에 해당 아이디를 입력 후 엔터를 쳐주세요.

     

     

     

    4. 아래와 같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프사가 확대되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저장을 하고 싶다면 확대된 이미지 부분에 마우스커서를 올리고 오른쪽을 눌러서 이미지를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주시면 저장이 가능합니다.

     

     

    6. 인스타그램의 공식인스타 말고 아이유의 인스타도 아래와 같이 입력하면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인스타에 방문 후 아이디만 복사하여 IZUUM.COM으로 방문하여 아이디를 붙여넣기 하시면 끝납니다. 무척 간단하죠.

     

     

    저는 지금 PC로 예를 들었지만 모바일 안드로이드,아이폰에서도 똑같이 해당 사이트로 가서 아이디만 입력하고 스크롤을 이동하면 똑같이 저장이 가능합니다.

     

    대신 저장시에는 해당 이미지를 길게 눌러주시면 쉽게 저장이 가능하니 PC,모바일 상관없이 해당 방법을 이용하여 프사 확대 및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