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활동중 끄기 설정하는법

    페북 활동중 끄기 설정하는법

    페이스북을 이용하게 되면 현재 내 친구중 누가 페북을 이용하는지 활동중 표시가 나온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그래서 페북 활동중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가 현재 페북을 하고 있는지 다른사람이 모르게 하고싶다면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활동중을 꺼주시면 됩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페북 활동중 끄기 - 페이스북 앱에서 하는법 (아이폰 기준)


    페이스북 앱을 실행 시킨후 오른쪽 하단의 줄3개 모양을 눌러주세요. 안드로이드폰은 위치가 같은지 모르겠지만 줄3개 모양을 눌러주는 것은 똑같습니다.



    그럼 메뉴 항목으로 이동이 됩니다. 여기에서 하단에 보시면 설정과 공개 범위라는 메뉴가 있는데 해당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보시면 설정과 공개 범위에 여러개의 서브메뉴가 있는데 가장 상단에 있는 '설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면 '활동 상태' 라는 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활동상태 탭으로 이동후 보시면 아래와 같이 활동 중일 때 표시가 ON으로 되어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화살표안의 파란색 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활동 상태를 해제하시겠어요?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해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해제 후 보시면 아래와 같이 파란색 ON으로 보였던 부분이 OFF 회색으로 변경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다시 활동 중 표시를 하고 싶다면 반대로 파란색 ON을 해주시면 됩니다.


    완전 간단한 페북 활동중 끄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여러분도 만약 내가 현재 페이스북을 하는 것을 숨기고 싶다면 해당 기능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