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는법

    영풍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는법

    오늘은 영문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급하게 책을 구매하는 경우 매장에 가서 구매하게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검색없이 영풍문고에 방문했다가 해당 도서의 재고가 없는 일이 발생하게 되기도 합니다.


    당일 배송 이런것도 많지만 바로 도서를 봐야되는 경우는 매장에 가는 방법밖에 없지만 사전에 해당 영풍문고 매장에 내가 원하는 도서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하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영풍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기

    1.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방문하기 위해 검색사이트에 '영풍문고'로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2. 영풍문고 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책을 선택합니다. 상단 통합검색에서 검색을 해도 됩니다. 저는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라는 책을 검색해보겠습니다.


    3. 해당 책 페이지에서 표지 밑에서 '영업 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을 클릭 해주세요.



    4. 전점의 재고를 보여줍니다. 내가 방문할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저는 강남역 재고 45개가 있는 것으로 보여 강남점을 선택해보겠습니다.

    5. 클릭을 하면 해당 도서가 강남역점 어디에 있는지 위치를 보여줍니다. A구역2개와 C구역에 1개가 위치 되어있네요.

    6. 재고를 확인하였으니 구매를 하러 매장에 가면 되는데요. 미리 구매를 해놓고 오프라인에서 수령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도서 조회 페이지로 돌아와서 오른쪽에 '나우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구매가격으로 구매 가능하고 결제까지 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 지체없이 바로 책만 수령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교보문고에도 '바로드림'이라는 서비스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영문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서 구매 전 미리미리 확인 후 방문을 해야 도서 구매를 못하게 되는 불상사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꼭 방문 전 도서 재고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