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결제수단 카드 삭제하는 방법

    구글 결제수단 카드 삭제 하는방법, 해외 카드 결제 시도

    오늘은 구글 내 결제수단에서 내가 등록한 카드 내역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밤 늦게 새벽즘 문자로 내 카드가 해외에서 결제되었다는 내역이 오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보통 해외사이트에 등록해놨던 내 카드정보를 이용하여 카드결제를 시도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를 사전 방지 하기 위해서 해외사이트에 등록해놓은 내 카드 내역을 삭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그래서 오늘 그 해외 사이트 중 하나인 구글에 등록된 결제 수단 카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 결제 수단 카드 삭제하는 방법

    1.구글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이미지와 내 아이콘사이의 네모박스9개가 있는 버튼을 클릭 후

    Play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2.플레이스토어 메인페이지로 이동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왼쪽 메뉴중 계정 밑 '결제 수단'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3.결제수단 페이지로 이동되었습니다. '결제 수단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또 한번 더 이동을 합니다.

    4.여기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가 조회가 됩니다. 내가 삭제하고 싶은 카드 밑의 '삭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5. 결제수단을 삭제하겠냐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한번더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6. 저는 1개 등록되어 있던 카드를 삭제하여 아래와 같이 결제수단이 아직 없냐는 문구가 나옵니다.

    정말 간단하고 쉬웠던 구글 결제수단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결제 수단 관리 잘 하셔서 해외에서 무단 결제 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예방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