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
- 인터넷IT
- 2020. 7. 21.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
오늘은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여행을 갈 수 없는 요즘 간접적으로 여행을 할수 있게 해주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MAPCRUNCH 맵크런치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랜덤으로 세계 어느 위치에 떨어져서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 세계여행하기
1. 게임 참여를 위해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아래 주소로 이동을 해주세요!
2. 처음 접속시 화면 로딩만 계속 되는데 상단의 Go! 버튼을 눌러주면 해당 세계 어느 특정 위치가 나타나게 됩니다.
3. Go! 버튼을 클릭하니 저는 폴란드의 어딘가로 이동되었습니다. 아래 화면처럼 위치이동이 가능하니 키보드 화살표 위 아래 키를 이용하여 이동해보세요.
4. 공항을 찾는 게임이라고 알고 있는데 숲속 한복판에서 공항을 찾기란 쉽지가 않은것 같습니다. 이대로는 탈출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여 상단의 옵션을 클릭하여 익숙한 S.Korea를 선택 후 Go!를 눌러서 구로구 구로동으로 이동되었네요.
5. 다시 한국이 아닌 곳으로 이동을 위해 Go!를 눌렀습니다. 캐나다의 퀘백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아래 도로에 몽떼비네뜨(?)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세계여행을 하는 기분이긴한데 무슨 도로한복판에 내려주네요.
6. 너무 도로만 나와서 다시 이동하였는데 퀘백의 어느 주택가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공항을 찾을 수 있을까요?
7.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대한민국으로 이동했습니다. 이것저것 눌러보니 옵션에서 상단 Map를 누르면 내 위치가 어딘지를 알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8. 클릭해보니 지도가 보입니다. Search the map 에서 내가 원하는 위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검색도 됩니다. 하단의 사람 모양을 끌어다가 내가 원하는 위치에다가 갖다 놓으면 그 위치로 이동이 되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김포공항으로 이동해보려고 합니다.
9. 김포공항 안으로 들어왔는데 사람들이 심령사진처럼 나와서 좀 무섭습니다. 그래도 공항 안이라니 빨리 여행을 가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친김에 인천공항으로도 가보겠습니다.
10. 그리운 인천공항으로 왔습니다. 언제 다시 가볼수 있을지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구글맵 탈출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세계 여행 일주하는 기분으로 여러곳을 구경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나름 퀘백도 가보고 폴란드의 모르는 숲?도 가보고 재밌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에서 세계여행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